매니지드 서버

대표전화 1544-2233 내선번호 52

TabGroup

Horizontal Tabs

소개

호스트웨이 매니지드 서버 상품 종류

매니지드 서버 서비스는 귀사에 할당된 전담인력이 시스템, 네트워크, 구매, IT컨설팅을 모두 체크해드리는 고객 Business Support 서비스입니다. 귀사의 IT 관리 조직을 지원하는 하나의 부서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모든 IT자원운영을 맡아 고객의 시스템을 최적, 최신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매니지드 서버 서비스 효과

시스템 안정을 통한 비즈니스 연속성
  • 고객의 서버 및 시스템을 최고 안정적인 상태로 유지
  • 고객님의 비즈니스를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함
1:1 전담인력을 통한 관리 시간절감
  • 최상위 기술인력이 고객님의 직원처럼 관리하여 안심하고 맡길 수 있음
  • 문제가 발생 시 신속한 대처
비용절감
  •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기술인력을 배치하여 인력 비용을 절감
  • 관리부족으로 인한 피해 비용을 획기적으로 감소
고급형

고급형 매니지드 서버 지원 내용

고급형 매니지드 서버 서비스는 고객의 전담 기술인력(Account Manager)이 배정되어 고객사의 직원과 같이 IT관련 모든 것을 상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서 시스템관리를 비롯하여 보안, 백업, 방역을 관리하는 통합 IT관리 서비스 입니다.
매월 담당 인력을 통한 종합운영보고서를 제공하고, 14,000여대의 서버 및 시스템 관리 노하우를 가진 팀의 지원하며, 고객사의 시스템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효과적인 비즈니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분류 구분 내용
1:1 전담관리 전담 기술 담당자 배정 고객사 전담 인력 배정
사전 지원 서비스 문제가 발생될 수 있는 가능성을 사전에 점검하고 보고
지원내역보고 월 1회 정기 리포팅을 통한 상세 보고
장애처리, 작업보고, 고객 요청사항 처리시 리포팅
24x7 365일 긴급지원 서비스(실시간 문제 조치) 근무시간 이후 긴급 문제 발생시
1. 상주 모니터링 요원 확인
2. 장애 응급 복구 처리팀 문제 해결
3. 1차조치 시도 불가시 1:1전담 기술 인력 해결
고객 시스템 컨설팅 고객 시스템 최적화 방법을 제안
모니터링 로그분석 서비스 웹로그 분석 서비스 제공(월 100,000페이지뷰 이하)
웹로그 분석 리포트 웹로그 분석 내용을 월 1회 리포팅
통합모니터링 서비스(서버상태체크) ITMS에 최적확된 통합 서버관리 툴 제공
SMS : 성능장애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세스 별 관리
NMS : 네트워크운영 전반 감독 및 관리
문제 발생시 문자발송
MRTG 초기 서비스시 MRTG 서비스 제공
(트래픽 모니터링) 오프라인 MRTG 분석 내용을 월 1회 리포팅
OS OS설치 기본 설치 제공, 문제시 재설치 제공
커널 업그레이드(월1회) 최초 서비스 신청 시 권장하는 stable ver.의 최신커널로 설치 제공
서비스 사용중 커널 업그레이드 요청시 설치 제공
계약외의 OS 설치 계약시 OS외 설치 요청시 협의를 통해 지원
장애조치 전담인력을 통한 OS계층의 장애파악 및 조치(Windows dump 분석은 제외)
최신 패치 제공 최초 서비스 신청시 Srable ver의 최신 패치 적용
기본 파티션 설정 최초 서비스 신청 시 서비스 유형에 맞는 효과적인 파티션 설정 서비스 제공
Web 웹서버 설치 최초 서비스 신청 시 Stable version의 웹 서비스 설치
요청에 의한 웹 서비스 상세 설치
장애조치 웹서비스의 비정상 동작에 따른 원인 분석 및 조치
추가 모듈 설치 전담인력과 상담후 서비스
APM 재설치 전담인력과 상담후 서비스
FTP 최초 설치 FTP 설치 및 기본 설정 제공
장애조치 비정상 동작에 따른 원인 분석 후 조치
패치 및 보안 업그레이드 보안관련 패치 및 서비스팩 적용
DB 최초 설치 및 장애조치 MSSQL, MySQL 설치 및 최신 서비스 팩 적용
DNS/IP DNS 설치 및 설정 최초 DNS서치 요청시 설치, DNS 설정 요청시 적용
장애조치 자체 DNS 서버 구축 시 장애원인 분석 및 조치
패치 및 보안 업그레이드 DNS서비스 보안 관련 패치 및 서비스팩 적용
Mail 메일 설치 최초 메일서비스 설치(요청시)
메일계정 추가 Mail 계정 추가 요청시 적용
장애조치 자체 메일서버 구축 시 장애원인 분석 및 조치
패치 및 보안 업그레이드 메일서비스 보안관련 패치 및 서비스팩 적용
백업 실시간 이미지 복구 HOSTWAY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이미지복구 서비스 기본 50G 제공
대용량 백업 전담 인력 상담 후 서비스
데이터 복구 서비스(월2회) 전담 인력 상담 후 서비스
보안 안티바이러스 제공 MS Forefront 솔루션 제공
Shared Firewall 공유방식으로 보안서비스 제공(일 최대 5M미만)
리포팅 월1회 리포팅 제공 서버자원리포팅, 로그분석 리포팅, 기술전담인력 리포팅
가격(VAT 별도) 250,000원/월

* 서비스 비용은 서버 수량 및 서비스 범위에 따라 별도 협의 합니다.
* 하드웨어 유지보수 및 DBA Service, 시스템이전 서비스는 별도 사항입니다.

기본형

기본형 매니지드 서버 지원 내용

기본형 매니지드 서버 서비스는 고객의 전담 기술인력(Account Manager)이 배정되어 고객사의 직원과 같이 서버관련 시스템 관리를 받는 서비스로서 OS및 APP설치 및 장애초치를 비롯하여 통합모니터링, 백업, 방역, 작업일지 리포팅 등 서버관리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받아 최상의 성능을 유지시켜 줍니다.

분류 구분 내용
1:1 전담관리 전담 기술 담당자 배정 고객사 전담 인력 배정
지원내역보고 장애처리, 작업보고, 고객 요청사항 처리시 리포팅
24x7 365일 긴급지원 서비스(실시간 문제 조치) 근무시간 이후 긴급 문제 발생시
1. 상주 모니터링 요원 확인
2. 장애 응급 복구 처리팀 문제 해결
3. 1차조치 시도 불가시 1:1전담 기술 인력 해결
고객 시스템 컨설팅 고객 시스템 최적화 방법을 제안
모니터링 로그분석 서비스 (Windows 만 해당) 웹로그 분석 서비스 제공(월 100,000페이지뷰 이하)
통합모니터링 서비스(서버상태체크) ITMS에 최적확된 통합 서버관리 툴 제공
SMS : 성능장애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세스 별 관리
NMS : 네트워크운영 전반 감독 및 관리
문제 발생시 문자발송
MRTG 초기 서비스시 MRTG 서비스 제공
OS OS설치 기본 설치 제공, 문제시 재설치 제공
커널 업그레이드(월1회) 최초 서비스 신청 시 권장하는 stable ver.의 최신커널로 설치 제공
서비스 사용중 커널 업그레이드 요청시 설치 제공
계약외의 OS 설치 계약시 OS외 설치 요청시 협의를 통해 지원
장애조치 전담인력을 통한 OS계층의 장애파악 및 조치(Windows dump 분석은 제외)
최신 패치 제공 최초 서비스 신청시 Srable ver의 최신 패치 적용
기본 파티션 설정 최초 서비스 신청시서비스 유형에 맞는 효과적인 파티션 설정 서비스 제공
Web 웹서버 설치 최초 서비스 신청 시 Stable version의 웹 서비스 설치
요청에 의한 웹 서비스 상세 설치
장애조치 웹서비스의 비정상 동작에 따른 원인 분석 및 조치
추가 모듈 설치 전담인력과 상담후 서비스
APM 재설치 전담인력과 상담후 서비스
FTP 최초 설치 FTP 설치 및 기본 설정 제공
장애조치 비정상 동작에 따른 원인 분석 후 조치
패치 및 보안 업그레이드 보안관련 패치 및 서비스팩 적용
DB 최초 설치 및 장애조치 MSSQL, MySQL 설치 및 최신 서비스 팩 적용
DNS/IP DNS 설치 및 설정 최초 DNS서치 요청시 설치, DNS 설정 요청시 적용
장애조치 자체 DNS 서버 구축 시 장애원인 분석 및 조치
패치 및 보안 업그레이드 DNS서비스 보안 관련 패치 및 서비스팩 적용
Mail 메일 설치 최초 메일서비스 설치(요청시)
메일계정 추가 Mail 계정 추가 요청시 적용
장애조치 자체 메일서버 구축 시 장애원인 분석 및 조치
패치 및 보안 업그레이드 메일서비스 보안관련 패치 및 서비스팩 적용
백업 실시간 이미지 복구 HOSTWAY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이미지복구 서비스 기본 50G 제공
데이터 복구 서비스(월2회) 전담 인력 상담 후 서비스
보안 Shared Firewall 공유방식으로 보안서비스 제공(일 최대 5M미만)
가격(VAT 별도) 150,000원/월

* 서비스 비용은 서버 수량 및 서비스 범위에 따라 별도 협의 합니다.
* 하드웨어 유지보수 및 DBA Service, 시스템이전 서비스는 별도 사항입니다.

선택형

선택형 매니지드 서버 지원 내용

선택형 매니지드 서버 서비스는 시스템 관리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기술지원을 받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시스템 관리 문제 해결을 요청하시면 전문 엔지니어가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하여 드립니다.

  • Windows
Windows
구분 Windows 서비스 가격/원(VAT별도)
Windows Server 설치 Windows server 설치(WEB+FTP+SMTP+터미널서버) + 보안 Patch 70,000
SBS(small business server) 설치 + 보안 패치 100,000
Exchange Server 설치 100,000
보안패치 10,000
Windows Server 환경설정 IIS Web (기본 3개, 추가시 20,000원/개) 30,000
IIS FTP (기본 3개, 추가시 10,000원/개) 30,000
IIS FTP 패시브 모드 20,000
IIS SMTP (기본 3개, 추가시 10,000원/개) 30,000
IIS 백업 30,000
IIS 복구 30,000
DNS (기본3개 추가시 10,000원/개) 50,000
Spam Relay 차단 50,000
IPSEC (로컬보안정책) 50,000
SSL (보안서버) 키 생성 및 설치 20,000
SSL (보안서버) SecureBinding (멀티/프리미엄형 서비스) 10,000
Exchange Server Mail 계정 생성 10,000
Windows Server 장애처리 NTLDR 복구 50,000
블루스크린 복구(덤프 분석 및 복구) 별도문의
패스워드 복구 20,000
Mail 송수신 장애 복구(SMTP/POP3) 50,000
MS_SQL 설치 MS_SQL + MS_SQL 서비스팩 50,000
Service Pack 설치 + 보안 Patch 10,000
MS_SQL 환경설정 DB 생성 (기본 3개: 추가 20,000원/개) 50,000
백업 스케쥴 (기본1개, 추가시 20,000원/개) 30,000
DB Backup 30,000
ODBC 설정 20,000
MS_SQL 장애처리 DB 복구 (기본 1개, 추가시 20,000원/개) 50,000
.MDF로 .LDF 복구 70,000
MSSQL 성능분석 30,000
이전 계정+IIS Web+DB (기본 1개, 추가시 30,000) 100,000
보안 Hacking Tool 검사 (Backdoor 탐지 및 제거, 단 제거 불가능시 OS 재설치) 50,000
Application 설치 CGI, PHP, ORACLE Client, 전자지불 프로그램 50,000
Hardware A/S 당사 구매 Hardware의 경우 기간내 A/S 무료 -
Hardware 장착 당사 구매 시 설치 무료 -
외부 구매 시 설치 지원 서비스 20,000
임시서버 제공 긴급 서비스용 대체 서버 임시 제공 (호스팅 고객 3일 무상, 초과 시 비용발생) 10,000/일
PSM(통합관리)
  • ITSM에 최적화된 통합 서버관리 툴 제공
  • SMS : 성능장애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세스 별 관리
  • NMS : 네트워크운영 전반 감독 및 관리 등
  • 24시간 365일 가동되는 테크센터 운영
  • 실시간 장애 통보 및 조치
40,000
PSM Premium(통합관리)
  • ITSM에 최적화된 통합 서버관리 툴 제공
  • SMS : 성능장애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세스 별 관리
  • NMS : 네트워크운영 전반 감독 및 관리 등
  • DBMS : DB 특성별 실시간 모니터링, 장애 감시 등
  • 24시간 365일 가동되는 테크센터 운영
  • 실시간 장애 통보 및 조치
50,000
  • 기본 제공되는 1개의 IP주소외에 추가 할당된 IP주소는 1개당 월 20,000원(부가세 별도) 비용 청구
  • 정상 근무 시간 외의 서비스 신청은 정상 금액의 30% 추가 과금
  • Linux
Linux
구분 Linux 서비스 가격/원(VAT별도)
OS 설치 기본CD설치 + APM(Apache+PHP+MySQL ) + 보안Patch+Source Kernel Upgrade 70,000
APM(Apache+PHP+MySQL) source 설치 30,000
GD + Freetype등 기타 모듈 및 패키지 추가 설치 30,000
Redhat Linux kernel Upgrade 30,000
MySQL MySQL 설치 30,000
MySQL 환경 변수 Tunning 50,000
MySQL DB table 복구 30,000
MySQL 계정 추가 10,000
Oracle 설치(Media 고객 제공) 200,000
Email Qmail 설치 (1.Qmail+VPOP / 2.Qmail+MySQL) 50,000
Sendmail(pop3포함) 설치 30,000
smtp-auth setup 20,000
DNS 자체 운영 DNS Setup 및 환경설정(1차DNS) 50,000
자체 운영 DNS에 도메인 등록 (1개당) 10,000
Hostway DNS 도메인 추가 시 비용(5개 까지 무상) 10,000
환경설정 FTP 설치 및 환경 설정 20,000
phpmyadmin 설치 및 환경 설정 30,000
웹서버의 DB연결 및 Web계정 설정 30,000
로컬 백업 구성 및 스크립트 생성 30,000
JSP/Servlet(Apache+tomcat/resin+MySQL+ jdk) resin license 비용 제외 100,000
Support Health Check 서비스 30,000
Hardware Upgrade(Hostway 부품 구매 시 무료) 20,000
Data 이전 서비스(DB+DNS+WEB+Mail) 별도문의
임시서버제공 긴급 서비스용 대체 서버 임시 제공 (호스팅 고객 3일 무상, 초과 시 비용발생) 10,000/일
PSM(통합관리)
  • ITSM에 최적화된 통합 서버관리 툴 제공
  • SMS : 성능장애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세스 별 관리
  • NMS : 네트워크운영 전반 감독 및 관리 등
  • 24시간 365일 가동되는 테크센터 운영
  • 실시간 장애 통보 및 조치
40,000
PSM Premium(통합관리)
  • ITSM에 최적화된 통합 서버관리 툴 제공
  • SMS : 성능장애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세스 별 관리
  • NMS : 네트워크운영 전반 감독 및 관리 등
  • DBMS : DB 특성별 실시간 모니터링, 장애 감시 등
  • 24시간 365일 가동되는 테크센터 운영
  • 실시간 장애 통보 및 조치
50,000
  • 기본 제공되는 1개의 IP주소외에 추가 할당된 IP주소는 1개당 월 20,000원(부가세 별도) 비용 청구
  • 정상 근무 시간 외의 서비스 신청은 정상 금액의 30% 추가 과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