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상도
클라우드 기상도 경보단계 안내
단계 | 내용 (단계별 내용은 각각 별개의 내용이며 그 중 1개라도 해당될 때 단계를 적용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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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 및 경보 단계 시 시스템 장애가 원인인 경우, VM의 자동 이전 및 복구 작업으로 인해 일부 또는 전체 VM이 자동으로 리부팅 될 수 있습니다. VM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들이 리부팅 시 자동으로 실행되도록 사전에 설정해두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운영체제 별, 서비스 별 설정 방법은 고객지원 게시판 또는 전화 1544-2233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LA 안내
구분 | 수치 | 장애의 정의 | 손해배상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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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의 가용성 | 4시간 이상 | 서버/네트워크 고장으로 인한 서비스 접속 불가 | 서비스 중지 시간 * (최근 3개월 1일 평균요금/24시간) * 5배 |
구분 |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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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관리 | 장애응답시간 | 서버 Reboot |
비상 시 30분 이내 응대 그외 120분 이내 응대 | 15분 이내 서버 부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