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로 저장하기

Speed ARS 이용안내

ARS 음성 송출 중 연결코드를 누르시면 곧바로 상담원에게 연결됩니다.
정상 근무 시간 이외에는 담당 팀의 직통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Speed ARS 이용안내
연결코드 신규서비스 연결코드 기술지원 연결코드 요금관련 연결코드 광고, 마케팅 서비스 및 제휴 문의
51 클라우드 서비스 61 윈도우 이용 고객의 기술문의 88 이용료 및 세금계산서 확인 98 서비스 및 각종 제휴
52 서버호스팅 및 부가서비스 62 리눅스 이용 고객의 기술문의 89 입금 확인
53 익스체인지 호스팅, TEAMEX, 모바일오피스 63 익스체인지 호스팅, TEAMEX, 모바일오피스 90 미납내역 확인
54 코로케이션 및 부가서비스 64 싱크메일
55 싱크메일 65 도메인, 웹호스팅, 이메일호스팅
66 코로케이션 기술문의
67 서버 리부팅 요청

ARS 이용안내

Speed ARS 이용안내
1단계 2단계
1번 서비스 신청 문의 1번 클라우드 서비스
2번 서버호스팅 및 부가서비스
3번 익스체인지 호스팅, TEAM EXCHANGE, 모바일오피스
4번 코로케이션 및 부가서비스
5번 싱크메일
2번 기존 고객의 이용료 문의 1번 이용료 및 세금계산서 확인
2번 입금확인
3번 미납내역 확인
3번 기술지원 문의 1번 윈도우 이용 고객의 기술문의
2번 리눅스 이용 고객의 기술문의
3번 TEAM EXCHANGE, 모바일 오피스
4번 싱크메일
5번 도메인, 웹호스팅, 이메일호스팅
6번 코로케이션 기술문의
7번 서버리부팅 요청
4번 광고, 마케팅 서비스 및 제휴 문의
  •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이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영업 시간이 시작되는 대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겟습니다.
  • 응급 기술지원(시스템 리부팅 등)은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운영센터를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