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공지] 호스트웨이 고객의 소리 운영 안내

작성자
hostway
작성일
2022-05-26 09:33
조회
491

늘 저희 호스트웨이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호스트웨이에서는 지난 5월말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님들의 직접적인 목소리를 듣고자 서버호스팅(CNIHOST)과 웹호스팅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불편 및 개선 사항 접수 창구 "고객의 소리 [Voice of client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평소 고객님들께서 서비스 이용시 불편하신 사항이나, 개선했으면 하는 사안들이 있으시면 해당 의견들을 "고객의 소리"를 통해 게재해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들은 호스트웨이의 전반적인 서비스 향상을 위한 유용한 참고가 될것입니다.


또한 올려주신 "고객의 소리"에 대한 결과나 반영 내용에 대해서는 신속한 답변을 약속드리며, 의견을 올려주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매월 말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전달해 드릴 계획입니다.


앞으로 호스트웨이는 고객님들의 요구와 관심에 보다 귀기울이며, 앞선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웹호스팅 고객의 경우 [통합고객지원센타] 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The Hosting Company HOST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