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설문조사 관련 공지

작성자
hostway
작성일
2022-05-26 09:19
조회
155

호스트웨이의 서버 호스팅 서비스 CNIHOST에서는 부가 서비스 및 고객지원 강화를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 하였습니다.

(1차 : 11/28 ~ 12/2, 2차 : 12/3 ~ 12/7)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소정의 상품을 12월 3째주에 우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설문조사는 대 고객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와 의견 그리고 새로운 부가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요구 사항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확대해 나가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한분 한분의 고객님들께서 성의껏 답변해주신 여러 의견들과 요구사항들은 앞으로 CNIHOST의 서비스 제공에 가장 중요한 참고가 될것입니다.

The Managed hosting center [CNIHOST]

호스트웨이의 서버 호스팅 CNIHOST는 2000년도에 국내 최초로 서버관리 및 기술지원과 관련한 체계화된 선진 매니지드 호스팅 서비스를 도입하였으며, 현재 1,000대 이상의 서버호스팅을 제공하는 국내 메이저 호스팅 업체와 IDC를 통틀어 유/무료의 직접적인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유일한 서버호스팅 서비스입니다. 바로 이러한 점이 의무사용기간이 없거나, 최단기간임에도 불구하고, 2002년 12월 현재 1,300여대의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타업체로의 이전이 거의 없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 CNIHOST는 서버호스팅에 있어 하드웨어와 회선의 안정성은 당연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대신,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술지원과 고객이 원하는 부가 서비스 그리고 고객 입장에서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얼마나 신속하게 제공해 줄수 있느냐가 서버호스팅을 서비스라 부를 수 있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CNIHOST는 고객님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he Hosting Company HOST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