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약관은 한국호스트웨이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도메인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회사 사이의 권리와 의무, 책임 및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평일 정상 영업시간 이후 납입된 등록/연장 요금은 다음 영업일의 정상 영업시간(오전 9시~오후 6시)에 확인되며, 이로 인하여 발생 할 수 있는 등록불가/연장불가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한국호스트웨이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버호스팅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고객”(이하 “고객”)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5조 (자율 계약의 원칙) 고객은 반드시 타인의 강요나 강매가 아닌 자의로만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계약체결 전에 미리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한 후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신청해야 합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제13조 (서비스 제공의 원칙)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중단이 없는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회사 홈페이지 또는 전자메일을 이용하여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계약 내용의 변경 및 제한)
제21조 (서버의 운영 체제 설치, IDC 입주 및 서비스의 시작)
제31조 (전자적 침해사고 등의 정의)
제34조 (서비스 이용요금의 일반원칙)
제42조 (손해배상의 범위)
AWS가 제공하는 여하한 추가적인 해지 이후의 지원은 고객과 AWS 간의 상호 합의에 따른다.